회사 동료분의 초대로 우연치 않게 만년동에 있는 전복만세를 가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전복이 평상시에 즐겨 먹을수 있는 음식이(=고가) 아니기에~ 꽁짜루 사준다는 말에 덥썩 떡밥을 물었지만..
정말 안갔으면 두고두고 후회할뻔한 곳이며 그곳에서 본 전복의 크기, 여러 종류의 전복음식 정말 전복의 다양한 음식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자세한건 먹으면서 간간히 남긴 인증샷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위치 : 만년동 대나무통밥 옆집, 전복만세
연락처 : 042-487-2828
메뉴 : 전복관련 요리
다음맵 : http://local.daum.net/map/index.jsp?q=%uC804%uBCF5%uB9CC%uC138&map_type=TYPE_SKYVIEW&map_hybrid=true
당일 전복만세에 Mbn에서 음식점 관련 촬영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옆좌석에서 촬영하는 모습을 한컷 찍어봤습니다. 리포터분이 미인이시더군요 @_@;;
전복회.. 말이 필요없습니다.
전복무침.. 새콤하션서도... 매콤한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전복 & 송이버섯 볶음.... 인지.... 영양덩어리인지.. 감이 안오더군요.. 눈깜짝할사이 사라진 메뉴중 하나 입니다. 다들 말없이 먹는데 열중하더군요.
전복해물찜입니다.
정말 전복관련 음식은 다양하게 먹은거 같습니다. 뭐 말로는 표현이 어려운거 같고요... 한번 방문해서 먹어보시는게 백번 보는것보다 났습니다 ㅎㅎ
제가 너무 고가의 메뉴만 이야기 한것 같습니다만, 전복만세에서는 점심특선도 있고요, 특히 전복삼계탕은 사계절 별미로 인기있는 메뉴입니다.
전복삼계탕을 먹긴 했는데 인증샷을 날리지는 못했네요 ㅎㅎ, 정말 그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은것도 감사한데 그곳에 계신 사장님과 이야기를 나눌 계기가 되어 여러 이야기중 요식업관련 창업이야기에서 사장님이 정말 창업하고 싶은분은 와서 자신의 창업노하우를 전수해 주겠다고 했습니다,
다들 어려운 사정에서 요식업에 발을 디뎠는데 힘들게 운영하다 문을닫는경우를 허다하게 보았으며, 사장님은 그 부분에 대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언제든 방문하라고 알려주셨습니다.
다음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