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Android

Hillsong 음악방송 앱 추천

ICARUS㈜ 2013. 8. 2. 12:30
반응형

Hillsong 음악방송 앱 추천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pptrackr.c1_4952 



힐송이란 ?


힐송 (Hillsong)은 호주 힐송 교회에서 시작된 찬양사역에 그 모태를 두고 있다. 1980년 초 브라이언 (Brian Houston), 바비 휴스턴 (Bobbie Houston) (참조http://www.hillsong.com)목사 부부에 의해 개척되었고 현재는 세계적으로 가장 뛰어난 찬양사역 교회로 불리고 있다. 호주 ‘시드니’에서 첫 시작을 기점으로 ‘런던’, ‘우크라인’, 그리고 ‘프랑스’에 교회를 개척, 하나님 사역에 더욱 박차를 더하고 있다. 힐송교회는 단순히 찬양에 대한 열정과 뜨거움만 강조하는 곳이 아닌 성경을 근본으로 하며 다양한 문화를 소유한 수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독특한 현상은 참석한 대부분의 회중 연령층이 매우 다양하게 구성되어 하나님을 함께 경배한다는 것이다. 즉, ‘다양성’을 소화해내는 예배 형식과 틀이 참석한 회중들을 하나 될 수 있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힐송교회(Hillsong Church)는 그 목회 노하우를 세계 목회자 및 지도자들에게 나눠주기 위해 매년 7월초 힐송 컨퍼런스 (Hillsong Conference)를 개최하여 교회찬양음악, 리더십, 전도 등에 관한 세미나와 부흥집회를 가지고 있다. 전 세계 52개국에서 약 3만 명 이상이 참석하며 찬양컨퍼런스가 진행되는 동안 전체 예배 외에도 다양한 워크숍과 강의들이 준비 되어있다.


홈페이지 : https://hillsong.com/en/

한국힐송 : http://hillsong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