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UltiamOn

패치후 둠레어 던전

ICARUS㈜ 2007. 12. 2. 18:06
반응형
둠레어 드랍률이 변경된후 둠레어 아이템의 드랍률이 높아졌다.
패치된 첫날에는 사람들이 한시간에 평균 1개 이상을 먹었다고 자랑을 했다.
난 그시간에 열심이 교육중이어서... 겜을 해보지도 못했다 ㅠ.ㅠ

첫날의 드랍률은 갈수록 높아지고... 내가 겜방을 찾은날 그리고 집에 도착후 플레이를 한후.... 느낀건 여전히 아이템이 안나온다 ?? 정도....

첫 패치날이 주요했는데 그때를 놓친것이 너무 아쉽다.

아래 스샷은 둠레어 패치후 둠던전에 있는 사람들이다...
물론 아리랑은 아니다 ㅎㅎ
사쿠라 샤드의 대규모 인원의 둠 사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파더가 10초만에 1나씩 눕는다.. 아이템 먹을 확률은 더 어려워진거 같다 ㅎㅎ
모두 둠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