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Tribal War

tribal wars -19섭 결전을 치루다.

ICARUS㈜ 2008. 6. 9. 14:2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윗 이미지는 적의 마을 공병 방병을 전부 갈고 장벽을 15까지 떨어트린 화면.
저걸 기점으로 노블작업을 시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성공

복수에 성공하였다.
후환은 충분히 감당할 수 있다. 여기에서 끝날수 있다 하지만 저넘에게 당한걸 그대로 복수함으로 난 이 이상의 즐거움은 없으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