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Tribal War

곧 사라질 분홍점 ~

ICARUS㈜ 2008. 12. 11. 21:41
반응형

다시 공략이 시작되었다.

언제쯤인지 내 마을 자체가 분홍점을 중심으로 포진하기 시작되었고.. 이전의 잘못된 판단으로 다른 유저를 공략하여 한동안 지체된감이 있지만.

이제 다시 공략을 준비하게 되고 그리고 출발하였다. 물론 혼자는 아니다.
배정된곳만 공략하면된다. 혼자 하기에는 훼력이 뒤따라야겠지만... 난 아니다 .. 늙었다 죌 ㅠ.ㅠ

이것또한 공격이 들어간다고 끝나는게 아닌... 하나의 마을을 점령해야 되는것이기에 결과를 기다려야겠다. 부족전쟁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시간이 정말 24시간 다 관여해야한다.... 일하다 놓쳐버린시간.. 전부 다시 짜맞추어야되는 훼력으로....

랭커들은 대단하다 ㅎㅎ

오늘의 결과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