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UltiamOn

발러라이트 루닉을 지르다.

ICARUS㈜ 2009. 8. 23. 22:52
반응형

무엇인가 이상하게 돌아가고 있다.

하루만에 1억지피를 쓰고,, 그 비싸디 비싼 발러루닉 3개를 구입하게 되고 ...

뭔가 울온상에서 언발란스하게 돌아가는거 같다...

나같은 서민이 이런 일을 저지를수 있다니...

대폭풍 전야 인거 같다만.. 뭐 생긴거 질러 보았습니다만 ㅎㅎㅎ 역시나.. 몇개 가지고는

부자들의 전유물인 발러효과는 기대하기 어려웠나 봅니다 ㅎㅎ

(.. 아래는 인증샷 입니다 ㅋㅋ



(.. 루닉의 익셉을 최대화 하기 위한 고대해머 빠빵~~



('' 발러 3개로 리플블레이드, 멤포, 슬리브 3가지를 질럿더니.. 제대로 하나도 못건졌네요 ㅠ.ㅠ



('' 그나마 쓸만해 보인거 2개 올려봅니다..

열심히 삽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