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2010. 9. 25]전남 진안에 있는 운장산에 오르다.

ICARUS㈜ 2010. 9. 26. 15:41
반응형
  직원들과 함께 전남 진안에 있는 운장산을 등반했다. 너무 좋은 날씨와 주변의 경치는 산행의 또다른 즐거움을 주었다.

 운장산(雲長山)은 대한민국 전라북도 진안군에 있는 높이 1126m의 이다. 호남지방 노령산맥 중 제일 높은[1] 산이다. 과거에는 주줄산 혹은 구절산(九折山)이라 불리었다. 정상은 동봉, 서봉, 중봉(상봉) 이렇게 세 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다.(위키디피아 출처)

우리는 동산휴게소에서 운장대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코스로 산행을 시작하였다. 거리상으로는 2.8km로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다른산보다 오르는 높이가 너무 높아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다. 

운장산은 그날 처음 가본산이다. 그래서 그런지 다른 등산객들도 많지 않았다. 산 정상즘에서 보이는 주변의 산과 하늘의 모습은 너무 아름다웠다. 핸드폰으로 촬영하였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카메라를 가지고 올것이다.

아래는 등산중 촬영한 운장산과 그 주변의 모습입니다.

사진이 역으로 업로드 됬네요...
번거롭더라도 맨 아래부터 보시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