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맨시티 유니폼 구매

ICARUS㈜ 2012. 3. 23. 18:29
반응형
나는 축구선수다~
아니 나는 조기축구에 가입한 축구선수다...
나도 유니폼이 필요하다 ㅋㅋㅋ

큰맘먹고 맨시티 쇼핑몰에서 저렴한걸로 맞추어 보았습니다. ㅋㅋㅋ

제 체형은 170/63 국내에서는 평균 95 사이즈를 입습니다. 주로 해외 구매시에는 S로 구매하는데 맨시티는 M 사이즈로 주문하면 된다해서 M으로 주문. 사이즈 결론은 나온배도 있고 하니 딱 맞습니다. 정사이즈로 가심 됩니다.

영국이라 유로로 결제되는줄 알고... 삽질하였습니다. 영국은 파운드로 결제합니다. 참고하세요 ㅋㅋㅋ

<<반팔 상의>>
 
<<자켓>>

<< 셋트 ㅋㅋㅋ>>




좀더 조기축구회 참석이 많아질거 같습니다. ㅎㅎ 운동합시다.!!
맨시티는 누구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