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무료로 팩스 보내고 받는 방법

ICARUS㈜ 2014. 9. 15. 10:56
반응형

국내외 무료로 팩스 보내는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1) 국내외로 팩스 무료로 보내기.


  가. http://www.myfax.com/free/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국가 설정 후 파일 첨부하여 SEND FAX 클릭한 후 이메일로 컨펌 메일이 옵니다.


링크 클릭해주면 그때 발송이 됩니다. 발송 결과가 메일로 오니 굉장히 편리합니다.


광고는 전혀 없으며 자동으로 한 페이지 커버페이지가 붙습니다. 커버 페이지에만 광고가 들어가며, 본 내용물에는 안 들어갑니다.


PDF, DOC 파일 등을 첨부파일로 하여 팩스 발신 가능합니다.


가끔 이메일로 컨펌 메일이 늦게 올 때도 있습니다. 보통은 5분 전후로 컨펌 메일이 옵니다.


  나. http://www.gotfreefax.com/


미국으로 보낼 때는 위 사이트도 좋습니다. 커버페이지에 조차 광고가 붙지 않습니다.


  다. http://www.gotfreefax.com/freefaxreview.aspx


무료 팩스 발신하는 사이트들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2) 해외로 팩스 무료로 수신하기.(이메일 수신)


팩스를 수신할 수 있는 사이트 소개합니다. 보통 해외에서 팩스를 받을 일이 있을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개인 번호로 부여되며, 미국 팩스 번호임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웹팩스 형식으로 매우 편리하게 팩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팩스가 오면 자신의 등록된 메일로 팩스 내용이 PDF 첨부파일 형태로 옵니다.


  가. http://faxbetter.com


가입 후 우측 상단에 자신의 개인 팩스 번호가 부여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무료 회원가입 하시면 됩니다.(받기만 무료) 


  나. https://en2.efax.com/en/intl/efax/signupFree?rqcp=2


Faxbetter와 유사하며 상단이 약간 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원하는 번호와 유사하게 만들어주어 외우기 쉬운 특징이 있습니다.


  다. http://mobileoffice.about.com/od/softwarewebapps/tp/free-fax-services.htm



출처 :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etc_info&no=25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