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UltiamOn

아수카 밴더가 장난이 아니네요 ...

ICARUS㈜ 2007. 8. 16. 17:26
반응형

일하기도 재미없고 심심해서 아수카 밴더를 돌아댕기다가 .... 대단한걸 발견하였습니다.
갑옷도 좋긴한대 가격도 만만치가 않네요 :>

아리랑에는 저런 밴더 구경하기도 쉽지 않고.... 물건조차 찾기도 힘들지만 아수카는 역시나 다르네요! 유저가 많다는건 참 좋은거 같아요.!  아리랑은 자급자족형태 ... 조그만 군락을 이루어 나누는,,, 아수카는 도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기밴더 ㅋㅋㅋㅋ 물건이 비싼만큼 좋은 제품이 많이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중에 하나인 갑옷 옵도 좋고 가격은 뒤로 자빠지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