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하나로 통신 울티마 온라인 느린 현상 I.

ICARUS㈜ 2007. 12. 13. 00:31
반응형

하나로통신을 이용하는 나는 더이상 울티마 온라인 게임을 할수가 없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못하는게 아니고...
내가 가입한 서비스사에서 정상적으로 안정적인 속도를 확보해 주지 않아서이다. 나는 사용료를 내고 이용하는데 왜 다른 ISP 업체를 이용하는 사람과 차이가 있는지 잘 모르겠다.
어깨너머로 배운 정보를 스샷으로 남겨봤다.

첫번째 사진은 내 컴퓨터에서 내가 이용하는 온라인 게임의 서버 IP 까지 핑을 날려본 정보이다. 평균 핑 수치가 400에 육박한다.. 온라인게임을 정상적으로 즐기기 위해서는 평균 40~60정도는 안정적으로 제공되어야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울하다.

두번쨰 화면는 내가 이용하는 하나로의 ipconfig /all 정보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은 하나로 정보가 나온상태에서 핑을 날린 화면이다 여전히 300은 기본으로 나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로통신의 서비스의 질이나 통신속도의 질 그리고 서비스 담당자들의 자질에는 관심이 없다. 내일도 없을것이다. 단지 내가 하고싶은 온라인 게임을 아주 빠르게 하고 싶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안정적으로 즐기고 싶다. 어서 빨리 해결책이 나왔으면 한다.

이 내용을 포스팅하면서 첫 1:1 상담메일을 발송하였다. 어떤답변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지속적으로 내가 즐길수 있는 저녁시간에 안정적인 핑이 확보될때까지 노력할 계획이다.
Link 하나로텔레콤고객센터 http://www.hanaro.com/main/index/default.asp